
관공서
사무실
상가
공장
"상가/사무실 청소란 무엇인가요?"
•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청소입니다. 쾌적한 환경은 기업의 품위를 높이고 직원,고객 모두의 기분을 개선합니다. 방문 청소로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을 제공합니다.
• 청소 전문가가 전문청소장비와 전문청소약품을 사용하여 오염 제거가 힘든 부분도
효과적으로 청소합니다.
• 빠른 시간 내에 작업을 완벽히 마무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분야입니다.
상가/사무실 청소 범위

시설 청소
-건물 내부 및 외부 -부속 시설물

공간 청소
-사무실, 휴게실, 대기실 - 화장실, 탕비실,

출입구&창문 청소
-출입문 -창문, 창틀, 액자, 조명기구

바닥 및 벽면 청소
-사무실 바닥, 계단, 복도 -벽면, 의자
기타 청소
-스티커 제거, 거미줄 및 먼지 제거
-고압 세척(옵션), 바닥 왁스 코팅(옵션)

_edited.png)
화장실
대기실
휴게실
사무실
출입구
창문
계단
복도
※100% 직영 전문청소원들이 친절하고 깔끔하게 청소해드립니다.
서 비스 진행 절차
.png)

전문상담원상담
비용안내/예약확정

청소 하루 전 연락



.png)
청소서비스
검수 후 결제
(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)

주의! 꼭 알아두셔야 할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.
‖ 상가/사무실 청소는 방문견적(무료)이 원칙입니다.
‖ 견적은 현장 방문 후 협의 결정합니다.
‖ 청소 완료 후 전액 후불제로 결제됩니다.
‖ 현금영수증 또는 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%가 별도 부과됩니다.
※ 쓰레기봉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 주셔야 하며, 청소 과정에서 발생한 쓰레기는 현관문 앞까지만 처리해 드립니다.
※ 추가 비용이 발생할 경우, 청소 시작 전에 안내드리며, 협의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.
※ 청소 작업은 다른 공사(인테리어) 시공 중에는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에는 별도의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‖ 청소 당일 무단 취소 시 위약금 30%가 발생합니다.
‖ 예약 시 확정된 청소범위와 다를 경우 비용은 조정됩니다.
‖ 대량의 보양지가 필요한 경우 또는 문틀,창틀,스티커 오염 정도가 과도한 경우 비용이 추가됩니다.
‖ 아트월, 거실, 복도 등의 벽면이 타일 또는 대리석일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
‖ 노후도와 오염도에 따라 청소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



